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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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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약관

원어민 화상/전화학습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 제 1 조 (목 적)

    • 이 약관은 (주)티센코리아(이하"회사"이라 한다)이 제공하는 화상학습서비스(서비스명:PLUSLANG, 이하“서비스”라 한다)를 회원이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 조 (용어의 정의)

    •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1. 이용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또는 단체
      • 2. 회원 : 서비스 사이트(dongjak.wowtalkstalks.co.kr)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로그인ID와 비밀번호를 부여받은 자
      • 3. 로그인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사이트 가입 시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 4. 비밀번호 : 회원이 서비스 이용 시 아이디와 일치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설정, 관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 5. 회원정보 :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회사가 온라인 신청양식에 기재를 요청하는 회원의 개인정보
      • 6. 게시물 : 서비스 사이트의 각종 게시판에 회원이 게재 또는 등록하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동영상, 이미지(사진 포함), 파일 등
    •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 1 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① 이 약관은 서비스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②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기존 약관과 변경 약관 및 변경 약관의 적용일자와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기존 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15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변경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각각 이를 제1항의 공지절차에 따라 공지합니다.
    • ③ 회사가 제2항에 따라 변경 약관을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회원이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 ⑤ 변경된 약관의 부지로 인한 회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4 조 (약관 외 준칙)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회사의 세부 이용지침 등의 규정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 제 5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 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개인 또는 단체)는 회사에서 지정한 양식에 따라 온라인 또는 서면으로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가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합니다.
    • ② 개인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회원 가입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자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③ 타인의 명의(이름,E-mail)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할 경우 해당 회원의 로그인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④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구분(학생, 원어민교사 등), 유무료 여부 등에 따라 서비스 이용 시간, 이용 회수, 서비스 메뉴 등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 제 6 조(서비스 이용료)

    • ① 회원은 소정의 이용료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 ② 수강료는 수업횟수,방식에 따라 결정되며, 학습에 필요한 교재비는 별도로 합니다. (수강료정책 바로가기)
    • ③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1개월 수업 횟수와 시간은 월/수/금 반은 30분씩 12회차시, 화/목 반은 45분씩 8회차시로 진행됩니다.
    •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중도에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환불정책에 따라 환불합니다. (환불정책 바로가기)
  • 제 7 조 (이용계약 승낙의 유보)

    •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 2. 기술상에 지장이 있는 경우
      • 3. 기타 회사에서 서비스의 효율적인 운영 등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 2.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경우
      • 3.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 4.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5. 영리 추구를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6. 이용자가 회사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신뢰관계를 훼손하거나 훼손한 사실이 있는 경우
    • ③ 회사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 제 8 조 (계약 사항의 변경)

    •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서비스에 접속하여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 1. 비밀번호, 학교명, 주소, 전화번호, E-mail(전자메일) 주소
      • 2. 기타 회사에서 인정하는 경미한 사항
    • ②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해당 페이지로 링크된 메뉴를 이용하여 회원정보를 수정하여야 하며, 미수정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로 인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 제 9 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설치된 서비스용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하여야 하며 서비스용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또는 그 설비가 못쓰게 된 경우 그 설비를 수리하거나 복구하여야 합니다.
    • ②회사는 서비스 내용의 변경 또는 추가사항이 있는 경우 그 사항을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 ③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 ④ 전 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자의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와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인 기준은 회사의 공지, 서비스 이용안내 등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의거합니다.
    • 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시스템 장애 등 회사의 귀책 사유로 중단된 경우, 중단된 강좌는 문자 발송 또는 온라인상 사전 공지 후 보강 강좌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⑥ 다음 각 호의 사유로 발생된 장애에 대해서는 회사가 보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1. 천재지변, 전쟁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 2. 이용자 또는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 3. 회사 이외의 타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
      • 4. 국가비상사태 또는 전국적인 네트워크 장애와 관련한 서비스 중단
      • 5.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⑦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고 인정할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제 10 조 (회원의 의무)

    • ①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에서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② 회원은 주소, 연락처, E-mail(전자우편)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 ③ 회사가 개인정보보호정책 및 관계법령에 의거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로그인ID의 비밀번호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④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직접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 등을 유포하거나 게시물에 링크시키는 행위
      • 3. 불법 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행위
      • 4.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회원의 회원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5. 영리를 목적으로 광고를 하는 행위
      • 6. 반국가적, 반사회적, 범죄적 행위와 결부되었다고 판단되는 행위
      • 7.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8.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 9.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본 서비스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의 변경, 서버의 해킹, 게시된 정보의 일부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10. 이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 ⑥ 회원이 설치하는 단말기 등은 전기통신설비의 기술기준에 관한 규칙이 정하는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서비스에 장애를 주지 않아야 한다.
  • 제 11 조 (회원 로그인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로그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합니다.
    • ② 회사의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으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재가입하여야 합니다.
    • ③ 회사와 회원은 로그인ID 및 비밀번호 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 ④ 회원 로그인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시스템 고장 등 책임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 ⑤ 회원은 본인의 로그인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되며, 회원 본인의 로그인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 ⑥ 회원의 로그인ID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제 12 조 (회원정보의 열람 및 정정 청구)

    • ① 회사는 회원이 방문하거나 회원 로그인ID 등을 이용하여 회원 본인의 회원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화면에서 본인의 회원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으로부터 회원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회원정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제 13 조 (동의의 철회)

    • 회사는 회원이 방문하거나 회원이 로그인ID 등을 이용하여 제6조 규정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회원정보를 데이터베이스(DB)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제 14 조 (불만처리)

    • ① 회사는 회원정보와 관련된 회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야 합니다.
    • ② 회사는 전화, 전자우편 또는 서비스 화면의 상담창구 기타 적절한 방법을 통하여 회원의 불만사항을 접수,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 4 장 저작권
  • 제 15 조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

    • ① 게재된 자료에 대하여 회사는 본 서비스 내에서 게재자를 저작자 또는 저작재산권자로 추정할 수 있으며, 해당 게시물에 대한 게재자와 저작자 또는 저작재산권자가 다른 경우 게재자는 이를 반드시 표기할 의무가 있습니다.
    • ② 회원이 게재한 내용이 타인의 저작권 또는 저작인접권을 침해한다고 판단될 경우 회사는 게재자에게 이를 통지한 후 해당 저작물의 복제 및 전송을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 ③ 게재한 내용이 자신의 저작권 또는 저작인접권을 침해한다고 판단되는 자는 회사에게 이에 대한 자신의 권리를 소명하고 복제 및 전송을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 ④ 회사는 게재물에 대한 정당한 권리가 있음을 주장하는 자가 다음 각 호의 형식과 증명 자료를 갖추어 소명하면 게재자와 권리 주장자 양자에게 이를 통지한 후 해당 게시물의 복제 및 전송을 중단하여야 합니다.
      • 1. 복제 및 전송 재개 요청서
      • 2. 재개 요청에 따른 증명자료(아래 중 하나)
        • 가. 저작권 등록증
        • 나. 널리 알려진 것이 표시된 저작물 사본 또는 관련자료
        • 다. 이용허락 또는 저작재산권 양도 계약서 사본
        • 라. 보호기간이 끝난 경우 그에 따른 증빙서류
    • ⑤ 회사는 게재자가 해당 게재물에 대하여 적당한 권리가 있음을 소명한 경우 해당 게시물의 게재를 즉시 재개할 수 있습니다.
  • 제 16 조 (복제, 전송의 범위)

    • ① 회사는 게시된 내용에 대해 다음 각 호의 범위 내에서 복제, 전송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단 해당 내용의 동일성을 유지하는 범위 내에서 해당 게시물의 양을 증감하거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 1. 교육, 학술정보 목적을 위한 통계적 이용
      • 2.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의 안내를 위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일부 저작물을 회원에게 제공하는 이용
    • ② 저작물을 이용하는 회원은 서비스 사이트 내의 저작물을 회사의 이용 허락 없이 해당 저작물을 열람하는 외에 복제 및 전송 등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 제 17 조 (저작권법의 적용)

    • ① 회사는 저작권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② 서비스 사이트 내 고객신고 접수 부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 전화번호: 070-4633-0505
      • -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 166번길 5 (수내동 원전빌딩 5층) (주)티센코리아
부칙
  • ① (시행일) 본 약관은 2013년 2월 5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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